시나미 강릉 구경(9景) 프로젝트
추진목적
- 코로나 19 이후 안전하고 힐링을 위한 관광지 선호에 따른 차별화된 맞춤형 관광지 선정 및 마케팅 추진
추진내용
- 시나미 강릉 구경(9景) 언택트 관광지 상품개발 및 홍보
- MZ 세대가 선호하고 안전한 언택트 관광지 발굴
- 강릉 구경(9景) 홍보ㆍ마케팅 (관광홍보물 제작 및 SNS 홍보 등) - ‘시나미 강릉 구경(9景) 오세요’ 체험단 운영
- 강릉 구경(9景)을 포함한 강릉 여행 상품 개발 및 판매(142명)
- MZ세대 및 인플루언서, 로컬크리에이터 체험단 운영(21명)